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낭 미카즈키 리조트 숙소 후기(조식, 워터파크, 온천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얼마 전에 다낭을 다녀오게 되었는데 정말 좋았던 미카즈키 리조트 숙소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일본식 리조트라 거부감이 들었지만 워낙 잘되어 있어서 만족했던 거 같습니다.

다낭 미카즈키 리조트

다낭 미카즈키 야외 워터파크

다낭 미카즈키 리조트는 베트남에서 최초로 지어진 워터파크 리조트입니다. 위치는 시내에서 약 30분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5성급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리조트입니다. 또한 현지에서도 유명한 워터파크여서 많은 여행객과 현지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미카즈키 리조트 예약 및 가격, 체크인 시간

프론트

저희는 트리플을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 숙소일정 변경이 필요해서 문의를 했는데 다행히 미카즈키에서 일정 변경을 해줬습니다. 즉, 친절한 곳입니다. 호텔입구에서 직원들이 짐도 옮겨주고 친절하게 맞이해 주기 때문에 호텔온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가격(디럭스 스위트룸 오션뷰 기준)
1박에 약 20만원

아이 추가 시 60만 동 약 3만 원(1박 기준)
보증금 200만 동 약 10만 원

 

미카즈키 리조트는 보증금이 약 200만 동입니다. 퇴실 시 바로 반납해 주니 걱정 안 해도 됩니다.

체크인
체크인은 12시쯤 가도 바로 입실이 가능합니다.

공식적인 시간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프론트 내 전경

미카즈키 리조트 디럭스 스위트룸 오션뷰

디럭스  스위트룸 오션뷰

디럭스 스위트룸 오션뷰는 싱글베드 2개, 비데, 욕조, 테라스, 우산, 옥실용품, 금고 등이 제공됩니다. 확실히 넓고 깔끔해서 서 너무 좋습니다. 아이가 침대에서 떨어지기 걱정되면 침대를 붙여서 주무셔도 됩니다.

미카즈키 리조트 부대시설  및 지도

미카즈키 지도

미카즈키 리조트는 총 21층 리조트로서 1층 회의실, 2층 스파, 3층 식당, 4층 프론트. 5층 미술관, 6~21층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

부대시설

3층 레스토랑 더블루가 아침에 조식을 먹는 곳입니다. 그 외에 카란, 타마히메 스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1층에는 카페와 마트도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헬스장도 있습니다.

헬스장

미카즈키 리조트 조식

조식

 

3층에 있는 더블루 레스토랑은 정말 크고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베트남 현지 음식뿐만 아니라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음식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다들 입맛에 맞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조식 비용은 1인당 약 만오천 원 정도로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아침에 먹은 조식

너무 괜찮아서 한 3번씩 가져다 먹었습니다. 음식 퀄리티랑 서비스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아침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도 넓은 공간이어서 그런지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미카즈키 리조트 워터파크 및 온천

워터파크

워터파크

미카즈키 리조트 워터파크는 365일 운영을 하고 있으며, 상당히 넓은 규모의 워터파크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가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물도 깔끔하고 특히 미끄럼틀 타는 곳과 파도풀에 사람도 많이 없고 재미있어서 좋았습니다.

온천

온천

일본 전통의 온천이 워터파크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몸 좀 녹이고 싶으면 바로 이어져 있어서 온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풀

스카이플
스카이풀 뷰

뷰는 비가 와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날씨 좋을 때 가면 뷰가 정말 아름다울 거 같습니다.

스카이풀 운영시간

스카이풀은 07:00~ 23:00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 비가 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총 후기

다낭 도심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아이와 함께 가는 가족이라면 꼭 추천할만한 리조트였습니다. 청결이면 청결, 서비스면 서비스, 시설이면 시설 모두 만족했던 미카즈키 리조트입니다. 

 

다만 다음에 이용한다면 숙소는 이용 안 하고 워터파크만 이용해서 갈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