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파주점 아이와 함께 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아이와 함께 파주 쪽에 놀러 갔다가 말똥 도넛이라고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가족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파주점은 도넛으로도 유명하지만 사진 찍을 때 색감이 좋아서 포토존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참고로 웨이팅 시간이 꽤 걸리니 감내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럼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파주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700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파주점 

주차장

먼저 주차장은 꽤 넓은 편이지만 사람이 많은 관계로 주차장도 부족해서 좀 거리가 있는 곳까지 확대해서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딸과 남자친구와 말똥도넛 파주점에서 손잡고 찍은 사진입니다. 어느덧 딸이 초등학생이 되어서 남자 친구가 생기다니 신기할 따름이네요!!

 

말똥도넛 파주점 웨이팅

웨이팅 시간은 주말 저녁시간 때 방문해서 약 1시간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웨이팅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이유는 사람도 많은 것도 있지만 시스템에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도넛을 고르고 바로 계산을 하고 포장을 해주는 시스템이어서 1팀당 시간 소요가 꽤 걸렸습니다. 무엇보다도 포장하는 봉지가 박스에 딱 맞아서 시간이 더 소요되었던 거 같았습니다!

 

말똥도넛의 도넛

말똥도넛의 도넛은 수십 가지 종류이며, 이 중에서 직원이 추천해준 도넛은 녹차도넛과, 초코도넛 이였습니다.

3

저희는 포장할 것도 사고 말똥도넛 카페에서 먹을 도넛도 구매해서 자리에 앉아서 카페 구경도 하고 맛있는 도넛도 먹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도넛이 와 엄청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맛있다 정도였던 거 같습니다.

 

말똥도넛 밀크쉐이크

저희는 말똥 오리지널 밀크쉐이크와 말똥 딸기앤쿠키 스무디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도너츠도 도너츠지만 스무디가 너무 색감도 이쁘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음료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뒤집어서 토핑을 했고, 젤리와 마시멜로로 토핑을 해서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던 거 같습니다.

 

말똥도넛 포토존

포토존이 정말 많고 색감도 좋아서 인생샷을 건질만한 곳이라고 합니다! 마치 외국 도넛 가게에 온듯한 느낌이었고, 아이들도 한 번쯤 놀러 갈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살쪄서 사진을 안 찍었습니다.


이상으로 말똥도넛 파주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