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부도 365캠핑시티 야외 수영장 / 아빠들끼리 아이 데리고 갔다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있는 요즘 딸은 물놀이 삼매경에 빠져서 노래를 부르고 다니고 있어서 물놀이 할인 이벤트가 나오면 찾아가려고 하던 와중에 대부도 365 수영장을 예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회사 선배가 알아보고 예약을 해주셔서 즐겁게 대부도 365 수영장을 갔다 오게 되어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아빠들끼리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수영장을 가게 된 후기라 여러가지 미비된 준비사항들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대부도365 캠핑시티 야외 수영장 후기

 

대부도 365 야외수영장 티켓 예매

대부도 365캠핑시티 야외수영장 주간 이용권 (10시~18시) ~8/21이내 이용가능 - 티몬 (tmon.co.kr)

 

[티몬] 대부도 365캠핑시티 야외수영장 주간 이용권 (10시~18시) ~8/21이내 이용가능

무더운 여름 취향저격 야외수영장

www.tmon.co.kr

저희는 위 링크를 통해서 티몬에서 균일가 8,900원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도 365 홈페이지

티몬, 쿠팡, 네이버 등을 통해서 예약하는 것이 약 50% 이상 저렴하게 예매가 가능합니다.

 

대부도 365 야외수영장 준비물

야외수영장을 이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수영복, 모자, 튜브, 썬크림, 물총, 슬리퍼, 수건 등이 필요합니다.

특히 물총과 튜브는 아이들이 물놀이 하면서 더 즐겁게 놀 수 있는 버프 아이템이어서 챙겨가니깐 더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신발은 아쿠아슈즈를 신고 즐기는것이 편했습니다. 이유는 검은색알맹이들이 많아서 크록스를 신으면 자꾸 안으로 들어오더라구여! 

또한 음료, 과자등 물놀이를 하고 주전부리로 먹을만한 걸 챙겨가도 아무 이야기는 안 하더라고요! 그래도 대부도 365 야외수영장 유의사항에는 음식물 반입이 안된다고 기재되어있습니다.

 

대부도 365야외수영자 이용시설

탈의실은 컨테이너 박스 안에서 갈아입을 수 있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간이 컨테이너이기 때문에 드라이기, 세면대, 로션 등을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 안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저희는 짐도 놓고 안에서 음식도 사먹기 위해서 몽골존 테이블을 예약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 2만원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돗자리를 챙겨서 선착순으로 돗자리를 펴서 놀아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캔맥주를 챙겨 와서 맥주 안주 겸 아이들 배 채울 겸 해서 치킨을 한 마리 시켜서 먹었습니다. 참고로 치킨 한 마리에 25,000원입니다. 순살치킨이어서 아이들이 먹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점심에는 칼국수 2인분을 시켜서 아이들 배를 채웠는데 생각보다 칼국수가 맛있고 조개도 푸짐해서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저희는 굳이 삼겹살은 먹지 않았고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서 라면에 김밥으로 끼니를 채웠습니다. 왜냐하면 저녁에 제대로 술을 먹기 위한 희생이었으니깐요.

 

참고로 카페, 화장실, 키즈카페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부도 365 야외수영장 물놀이

미끌미끌 슬라이더는 쭉 미끄러지는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어서 어린아이들이 놀기 좋아합니다.

이 물놀이는 빙글빙글 튜브를 타고 돌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영유아 아동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고, 어른 무릎까지 오는 곳입니다. 저희 아이들은 이곳에서 자주 놀았네요.

이곳에서 물총 싸움도 하면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이곳은 수심 1.2M 수영장입니다.

 

아빠들끼리 모여서 한 일

바로 이 맛에 놀러 오는 거 아니겠습니까? 아이들끼리 재미있게 놀고 있을 때 맥주 한 캔을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보냈습니다. 그냥 맥주 딱 1캔 정도가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네요.


 

신나게 놀고 수영복 그대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뻗은 딸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