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산리오 러버스 클럽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딸의 방학과 함께 찾아온 고민은 딸과 어디로 갈지에 대한 고민이었습니다. 그래도 방학 동안 알차게 보내고 싶어서 딸이 예전부터 너무 좋아했던 산리오 캐릭터가 생각났고, 홍대 쪽에 산리오 러버스 클럽이 있다고 하여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산리오 러버스 클럽

홍대 클럽거리 부근에 위치한 산리오 러버스 클럽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리틀트윈스타, 포차코를

산리오 리버스 클럽 이용정보

  • 홍대 중심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차는 주변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스토어 1층은 상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 2층 산리오 리버스 클럽 카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용시간이 50분으로 제한되고 있습니다.
  • 36개월 이하 어린이만 동반입장이 가능합니다.  

산리오 리버스 클럽  방문 후기 

산리오 리버스 클럽 1층

평일임에두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산리오 리버스 클럽 카페를 찾아왔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 캐릭터와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딸이 워낙 산리오, 마이멜로디, 헬로키티를 너무 좋아해서 포토존에서도 너무 신나하는 모습을 보니깐 저도 덩달아 신이 나더라고요. 

 

산리오 리버스 클럽 스토어 샵

1층의 굿즈 스토어는 상시 가능하고 인터넷에서는 팔지 않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하고 있는것도 있었습니다.

딸이 정말 사고 싶어하는 것이 많아서 다는 못 사주고 정말 사고 싶은 것들만 고르고 골랐는데도 10만 원 정도가 나오더라고요. 

핸드폰 가방, 필통, 열쇠고리, 메모지, 스티커 이렇게만 구매했는데도 10만 원 정도가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비싼 만큼 품질도 좋아 보이고 이뻐서 만족했습니다.

 

산리오 리버스 클럽 포토존 

 

1층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 저장공간을 충분히 확보한 후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산리오 리버스 클럽 카페

산리오 리버스 클럽 카페는 미리 예약을 하고 와서 50분의 이용시간이 주어지며, 카페에 메뉴 가격들은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더라구요. 저희는 케이크와 커피, 주스를 주문하여 먹었는데 맛도 맛있었습니다. 정말 아이들에게는 천국이었습니다.

 

산리오 카드사진도 제작할 수 있어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딸에게 선물을 해주었습니다.

 


이상으로 산리오 리버스 클럽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