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창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여름 연휴를 맞이하여 평창 휘닉스파크 워터파크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시설이 잘 되어있고, 아이들이 놀기 좋은 워터파크여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창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지중해풍의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은 레저풀형 테마 워터파크입니다. 블루캐니언은 깊고 지중해풍 고품격 물놀이 공간으로서 다양한 휴게실과 놀이시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블루캐니언은 국내 최초 140m 업힐 슬라이드와 국내 최장 201m, 최대 5m 폭의 익스트림 리버가 만들어 내는 짜릿한 재미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지하 700m에서 용출되는 1등급 천연 광천수는 온처수 못지않은 천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가 약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건강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예매

저희는 숙박과 함께 워터파크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따로 할인정보를 알아보지는 않았지만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 할인정보 광고들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정상가격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요금  정상가를 보시면 대인이 80,000원 / 소인이 68,000원 /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니다.

정상 가격으로 구매를 하게 되면 절대 안 되고 할인을 꼭 받아서 가야 됩니다.

 

블루캐니언 매표소 위에 붙어있는 할인안내를 보면 개인회원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매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블루캐니언 입장권이 무려 50%의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예매로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시설

실내존- 파도풀, 개구리풀, 유아풀, 바데풀, 유수풀, 바디슬라이드, 이벤트 스파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비가 오기로 예정되어 있어서 비가 많이 오게 되면 실내에서 놀려고 준비했는데 다행히 비가 안 와서 실내존에서 보다 실외존에서 많이 놀았습니다. 실내존은 6세 이하가 놀기 좋은 곳이였습니다.

실내에서 따뜻한 이벤트 탕에서 몸을 녹이면서 쉬는 게 정말 꿀이었습니다. 

 

실외존- 훼밀리, 업힐, 스피드 등의 슬라이드, 로데오 마운틴, 웨이브 리버, 워터플레이, 실외 유아풀, 타잔 풀, 반신욕탕, 이벤트 스파 등이 있습니다.

 

실외존에서 놀았던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정말 재미있는 곳이 많았습니다. 특히 스피드 슬라이드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한 시간 정도를 기다려야 5초 정도 재미를 만끽할 수 있어서 한번 타고 말았습니다. 웨이브 리버를 타려면 구명조끼가 필수로 있어야 하니 구명조끼가 있으신 분들은 챙겨가시면 좋습니다. 구명조끼를 대여하고 저희는 웨이브 리버 쪽에서 많은 시간을 놀았고, 아침 일찍 입장을 해서 그런지 낮 3시 정도에 숙소로 복귀하였습니다.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내에 먹거리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저희는 숙소에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대부분이 컵라면을 드시더라고요! 아 참고로 수영모자는 필수가 아니니 안 쓰셔도 됩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부대시설

대형 워터파크답게 샤워시설이 완비가 되어 있으며, 수건, 비닐, 로션, 드라이기, 샤워실이 다 완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 사우나도 있어서 워터파크를 마치고 사우나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