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수영장 워터파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작년 여름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워터파크에서 재미있게 놀았던 기억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적합한 곳이어서 힐링을 제대로 하고 왔었습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수영장 워터파크

머물수록 커지는 만족감, 즐길수록 느껴지는 가치를 가진 곳이며, 머무는 잠깐의 시간까지 완벽하게 빛날 수 있도록 보이는 것부터 보이지 않는 것까지 앞서는 라테라스 리조트입니다.

 

아이들의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모험의 공간에서 여수바다를 바라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며, 아이들의 모험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워터파크입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수영장 워터파크 소개 및 정보

라테라스 수영장 워터파크는 어덜트풀, 패밀리풀, 키즈워터파크, 실내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워타파크입니다.

라테라스 수영장 워터파크 운영시간 안내

휴가기간인 6/1~8/31까지는 09:00부터 21:00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키즈워터파크만 19:00까지 운영되는 점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버블타임은 매주 금/토/일요일 어덜트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라테라스 수영장 워타파크 티켓 요금 안내

여름휴가철인 핫서머 시즌에는 종일권이 50,000원 오전권(09:00~12:00) 28,000원, 야간권(17:00~21:00) 28,000원 적용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라테라스 투숙객으로 종일권을 30% 할인받아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예약 시 평일 종일권이 35,000원 / 주말 이용권이 39,000원입니다.

 

라테라스 수영장 워터파크 이용안내

 

참고로 워터파크 카바나 이용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아침 일찍부터 좋은 자리를 맡기 위하여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이들이 노는 것을 잘 보이는 자리를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라테라스 워터파크 이용 안전수칙은 위 사진과 같이 정해져 있습니다. 특히 구명조끼는 필수이니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라테라스 워터파크는 수영모자는 안 써도 되니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수 라테라스 수영장 워터파크 이용 후기

키즈 워터파크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대형 미끄럼틀이 있어서 정말 신나게 놀 수 있었습니다. 어른들도 재밌을법한 놀이기구라서 딸과 함께 미끄럼틀을 몇 번이나 탄지 모를 정도입니다. 

날씨도 정말 좋아서 휴가를 만끽하면서 미끄럼틀을 탈 수 있었습니다. 미끄럼틀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탈 수 있었습니다.

 

어덜트수영장

이국적인 분위기의 라테라스 워터파크 어덜트수영장에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명당이 있습니다. 

 

키즈풀

라테라스 워터파크 키즈풀은 오직 아이들을 위한 키즈 인피니티풀입니다. 특히 모래놀이를 자유롭게 할 수 있게 장난감도 비치되어 있어서 모래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의 놀이터였습니다.


이상으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워터파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