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휴맥스홀딩스 / 휴맥스 / 알티캐스트 상승 이슈 및 분석자료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벨카입니다. 글로벌 전기차 시장이 우상향 하고 있는 가운데 전기차 충전 시장 규모가 커질 것이라는 예상과 함께 휴맥스 홀딩스, 휴맥스, 알티캐스트가 상승을 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휴맥스홀딩스와, 휴맥, 알티캐스트는 같은 계열사로서 같이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상승 이슈와 자세한 분석자료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휴맥스홀딩스 / 휴맥스 / 알티캐스트 

상승이슈

매일경제 사진자료

글로벌 전기차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전기차 충전 사업도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전기차 충전 시장규모는 2023년 기준에 약 410조원 규모까지 성 잘할 것으로 전망을 하고 있습니다. 

휴맥스홀딩스의 자회사인 휴맥스이브이는 고품질의 전기차 충전기를 개발 및 판매하고, 효율적인 전기차 충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맥스EV의 급속충전기는 Dual 동시 충전이 가능하며,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기능, 누전 및 과온도 방지 등의 보호기능이 있습니다.

 

휴맥스 EV는 지난해에 미국 모비우스 에너지와 '전기자동차 및 전기 비행기용 이동식 초급속 충전기 공동 개발 및 사업 협력'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모비우스 에너지의 배터리 허스키를 적용한 350kW급의 이동식 초급속 충전기를 개발하여 공영주차장 및 아파트 주차장과 관공서 주차장 등에 설치할 계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휴맥스홀딩스

휴맥스홀딩스는 자회사에 대한 자원 배분과 계열산 전체의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전념하는 지주회사입니다. 위에 표와 같이 휴맥스 홀딩스는 크게 휴맥스와 에이치엔아이로 구분되어 있으며, 휴맥스모빌리티, 알티모빌리티, 워너콤, 바이클립, 휴맥스테크너스, 휴맥스아이엔씨, 알티캐스트의 손자회사가 있습니다.

휴맥스홀딩스 재무제표

휴맥스 홀딩스의 재무제표는 휴맥스의 종속회사 편입으로 포함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영업이익 계속 적자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휴맥스홀딩스 차트

휴맥스홀딩스의 차트를 보시면 피뢰침을 맞은 적이 상당히 많지만 금일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휴맥스

휴맥스는 영상 및 음향기기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9년 8월 27일 휴맥스 홀딩스 주주총회 결의로 2009년 10월 1일에 인적분할에 따라 설립이 되었습니다. 

휴맥스의 주요 사업은 게이트웨이 사업, 자동차 전장사업, 디지털 솔루션 개발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휴맥스 재무제표

 

휴맥스 재무제표 판매가격 상승에 따른 매출액 증가로 영업손실 축소가 됬습니다. 또한 구조조정 및 스핀오프, R&D 비용 감소 등으로 인한 판관비의 지속적인 감소가 되었습니다.

휴맥스 차트

휴맥스 일봉차트를 보시면 상당히 악질세력인걸 보실수 있습니다. 

알티캐스트

2022.10.05 - [경제] - 알티캐스트 상한가 사유 및 분석 자료

 

알티캐스트 상한가 사유 및 분석 자료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금일 상한가로 마감한 알티캐스트에 대해서 분석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알티캐스트는 지인을 통해서 알고 있는 종목으로서 개인적으로 상승하기를 기대하는 종목

belka12.tistory.com

알티캐스트는 지난번에 포스팅한적이 있어서 남겨드립니다.

알티캐스트 차트

알티캐스트 일봉차트를 보시면 휴맥스와 비슷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알티캐스트는 상승을 응원하는 종목 중에 하나입니다.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대장은 휴맥스홀딩스, 부대장 휴맥스, 마지막으로 알티캐스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휴맥스홀딩스 / 휴맥스 / 알티캐스트 상승 이슈 및 분석자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